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336,000 3,980,000(4.45%)
ETH 4,469,000 170,000(3.95%)
XRP 740.6 38.5(5.48%)
BCH 699,400 32,100(4.81%)
EOS 1,155 94(8.8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M우방,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 송고 2020.02.24 17:32 | 수정 2020.02.24 17:32
  •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지난 20일 서울 더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우방산업 조유선 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M우방

지난 20일 서울 더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우방산업 조유선 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M우방

SM우방은 자사 주거브랜드 '우방아이유쉘'이 지난 20일 서울 더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M그룹 산하 건설부문 SM우방은 1995년 국내 건설업 최초로 ISO 9001 국제품질인증을 획득한 이후 1997년에는 국내 최초 3베이(bay)를 적용한 아파트를 선보였으며 호텔식 현관로비와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조경 등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우방은 2005년 '우방아이유쉘' 런칭을 계기로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앞으로도 우방은 우수한 건축기술과 시공노하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기업봉사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과 실천의지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및 기부문화 활성화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1:32

93,336,000

▲ 3,980,000 (4.45%)

빗썸

04.20 11:32

93,170,000

▲ 4,041,000 (4.53%)

코빗

04.20 11:32

93,276,000

▲ 4,663,000 (5.2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