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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S "한국 소비자 위한 서비스 대폭 강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및 '전국망 출장 방문 서비스' 확대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등록 : 2020-02-18 10:15


노트북 브랜드 ASUS(에이수스)가 한국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18일 "노트북 사양뿐만 아니라 AS 서비스 역시 제품 구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라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확대하고 전국망 서비스센터를 확장 중"이라고 말했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출장 방문 서비스는 서울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인천 세종과 경기·강원·경상·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 가능하다.

서울 용산 소재 'ASUS 로얄 클럽'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수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영 서비스센터와 함께 공인 서비스센터(TG삼보)를 포함해 전국 41개 지점을 운영중이다.

ROG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은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ROG 전용 패키지 박스를 택배로 제공해 안전하게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하도록 돕는다.

에이수스 스토어는 신학기를 맞아 합리적 가격으로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케어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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