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새로 확보한 우수 로컬푸드 생산자들과 협약을 체결하고 신선식품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날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지난해 10월 진행한 우수 생산자 신규 모집을 통해 선정된 생산자들에게 선정 증서를 전달하고 롯데마트의 로컬푸드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8월부터 전국 농·축·수산물 우수 생산자 상품 70여개 품목을 '대한민국 산지뚝심'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이들 상품군은 이달 22일까지 6개월간 약 470억원 매출을 올렸다.
문영표 롯데마트 사업부장은 "대한민국 산지뚝심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의 우수한 농·축·수산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신선식품의 절대 우위를 확보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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