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7일 17: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하현회 LGU+ 부회장 "통신·미디어 혁신 통한 선도 중요"

새해 첫 임원워크숍 LG헬로비전과 합동 진행
"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혁신하자"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등록 : 2020-01-19 09:00

▲ 지난 17일 마곡사옥 지하 프론티어홀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새해 첫 임원워크숍에 참석한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LG유플러스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하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지난 17일 마곡사옥에서 새해 첫 임원워크숍을 열고 "일등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러한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워크숍에는 LG헬로비전 임원 포함 전사 담당, 임원 약 190여 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양대 플랫폼 결합을 통한 종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의 도약 의지를 확고히 하고자 열렸다.

하 부회장은 "이번 워크숍은 새롭게 LG 가족이 된 LG헬로비전 임원들도 함께해 더욱 뜻 깊다"며 "올해 고객경험 혁신 원년으로 삼고 각 사업영역에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 주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간이 들더라도 처음에 방향을 잘 잡는 것"이라며 "추진 과제의 목표수준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전 임직원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체를 바르게 이해해 이를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을 철저히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올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LG유플러스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