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589,000 677,000(-0.72%)
ETH 4,479,000 56,000(-1.23%)
XRP 753.4 22.1(3.02%)
BCH 698,000 11,400(-1.61%)
EOS 1,158 21(1.8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누적 매출액 200억원 돌파

  • 송고 2020.01.09 15:12 | 수정 2020.01.09 15:13
  •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맘스터치

ⓒ맘스터치

맘스터치의 모바일 상품권 누적 매출액이 200억원을 돌파했다.

맘스터치는 2017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월 5일까지 794일 간 모바일 상품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장 사용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 총 201억202만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맘스터치는 모바일 상품권 판매를 시작한 지 약 500일 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번 200억원 돌파는 직전 성과를 달성한 지 1년이 채 안된 시점에서 이뤄낸 성과로 추가로 1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

맘스터치의 모바일 상품권 누적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출시 이후부터 누적된 모바일 상품권 승인 건수는 총 324만5903건이다.

맘스터치 제품이 모바일 상품권 만으로도 하루 평균 4078건씩 팔린 셈이다.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싸이버거다. 매출액을 바탕으로 제품별 판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싸이버거 세트가 55%, 단품이 13%로 전체의 약 68%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베스트 제품 3위는 2018년 출시 당시 '대확행'이란 신조어를 유행시켰던 인크레더블버거 세트(11%)이며 4위는 딥치즈버거 세트(6%), 5위는 언빌리버블버거 세트(5%)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모바일 상품권은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어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이용 고객이 갈수록 늘어나는 만큼, 올 한해 매출액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7:47

93,589,000

▼ 677,000 (0.72%)

빗썸

04.20 17:47

93,507,000

▼ 673,000 (0.71%)

코빗

04.20 17:47

93,530,000

▼ 830,000 (0.8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