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2일 16:5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대림산업 아크로, 하이엔드 브랜드와 협력 강화

ODE·디사모빌리·몰테니앤씨와 사업협력 위한 MOU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9-12-06 14:15

▲ 대림산업 홍록희 분양마케팅 담당임원(왼쪽)과 임우석 오드 사업부 총괄이 5일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아크로 갤러리에서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림산업
대림산업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지난 5일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아크로 갤러리에서 △사운드 플랫폼 ODE △인테리어 서비스사 디사모빌리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와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아크로와 각 사의 브랜드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실제로 대림산업은 지난 달 오픈한 아크로 갤러리에서 ODE와 디사모빌리, 몰테니앤씨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갤러리 방문객들에게 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혜택 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아크로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과 만나는 여러 접점들에서 다각도로 협업할 수 있는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크로는 최고이자 단 하나뿐인, 절대적인 기준으로 최상의 주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 관계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