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1월 19일 18:3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2종 출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11-27 08:39

▲ ⓒCJ제일제당

한식만두를 진화시키고 글로벌 'K-만두(K-Mandu)' 열풍을 이끌고 있는 비비고 만두가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푸짐한 만두소로 차별화 시킨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전문 수제만둣집의 만두소 맛과 풍미를 구현한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와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고기만두로 출시된 이 제품은 손으로 빚은 듯한 외관과 한입 가득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비비고 만두만의 독보적인 만두피 제조기술로 구웠을 때 바삭하고, 쪘을 때 부드러운 피의 식감을 살렸다. ‘맛과 정성이 담긴 수제형 고급만두’라는 제품 컨셉트에 맞춰 엄선한 야채와 고기, 김치 등 재료를 듬뿍 담았다.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는 큼직하게 썰어낸 숙성김치에 참기름을 더해 고소하고 매콤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이 제품은 육즙이 살아 있는 돼지고기에 청양고추를 더해 깔끔한 맛으로을 살렸다.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가격은 8480원(400g*2)이다.

CJ제일제당은 ‘한식만두 프리미엄화’ 전략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도 지난 9월에 선보인 수제형 교자만두 ‘비비고 군교자’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탄생했다.

비비고 군교자는 기존에 없던 냉동만두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정갈한 한식의 맛을 담은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전통 이북식 만두 등 추가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카테고리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만둣국, 비빔만두, 만두볶이 등 메뉴를 편의형 제품으로 확대해 1위 시장지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냉동혁신팀장은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냉동만두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한식만두 매출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비비고 만두’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최고의 맛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