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1.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7 -4.8
JPY¥ 890.6 -1.8
CNY¥ 185.8 -0.3
BTC 99,601,000 874,000(-0.87%)
ETH 5,041,000 56,000(-1.1%)
XRP 882 4(-0.45%)
BCH 840,200 39,600(4.95%)
EOS 1,552 38(2.51%)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2019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개최

  • 송고 2019.11.18 08:54 | 수정 2019.11.18 08:54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FCA코리아, 서비스 우수 역량 직원 선발

2019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개최 ⓒFCA코리아

2019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개최 ⓒFCA코리아

FCA 코리아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16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FCA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9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2019 FCA 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이 대회는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통과한 17명의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본선에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쳤다.

FCA코리아는 △서비스 관리 △부품 관리 △정비 기술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발했다.

본선 진출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등 FCA 모든 차량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서비스 프로세스의 상황별 적용력과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을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선발된 부문별 우수 평가 직원들에게는 FCA Group 본사, 생산 공장,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 기회 또는 상금도 마련됐다.

FCA 코리아의 AS 총괄 윤시오 전무는 "19년 동안 진행된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는 서비스 직원의 전문성 제고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FCA 코리아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9:11

99,601,000

▼ 874,000 (0.87%)

빗썸

03.29 19:11

99,492,000

▼ 819,000 (0.82%)

코빗

03.29 19:11

99,629,000

▼ 774,000 (0.7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