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3일 13: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농심켈로그,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11-05 09:07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매년 G마켓, 옥션, G9에서 개최하는 대대적인 쇼핑 할인 축제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행사에서 켈로그 전 제품에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시리얼 디스펜서를 비롯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켈로그 소품 제공 등 매일 색다른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켈로그는 G마켓과 옥션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켈로그 브랜드관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한층 더 풍성한 20%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또 오는 11월 5일과 11일에는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세트가 특가로 30%에서 최대 40%까지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주방,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시리얼 디스펜서는 시리얼을 건강하고 바삭한 상태로 보관해 주는 동시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켈로그를 상징하는 기존 레드 컬러 외에도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민트와 핑크색의 디스펜서가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이 밖에도 켈로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켈로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무료 증정, 프링글스 특가 할인 판매 등 매일매일 푸짐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광용 농심켈로그 영업팀 상무는 "언제나 켈로그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인기 온라인몰인 G마켓과 옥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켈로그 제품을 부담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