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6일 15: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첫돌' 케이카, 1주년 기념 이벤트···'하정우와의 특별 만남'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 주제 후기 이벤트
1등 당첨자 3명 광고 모델 하정우와 특별 자리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10-08 10:28

▲ 브랜드 출범 1주년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케이카

브랜드 출범 1년을 맞은 국내 대표 직영 중고차 K Car(케이카)는 지난 1년간 케이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을 주제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카 브랜드가 첫 선을 보인 2018년 10월 1일부터 2019년 10월 1일까지 전국 직영점 혹은 홈서비스를 통해 내 차를 사거나 판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케이카 혹은 직영차와 함께 한 소중한 순간'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는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8일 케이카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개된다. 후기 작성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내부 심사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3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은 오는 23일 배우 하정우와 함께 케이카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자리에 초대된다. 현재 케이카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하정우가 실제 소비자와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럭키 드로우를 통해 호텔 숙박권 등 깜짝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2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만원권(10명)을,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이 제공된다.

케이카는 이번 고객 후기 공모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이해 대표 모델 하정우와 케이카를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들이 만나 1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시장의 신뢰도 형성과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카는 중고차 매입부터 관리, 판매까지 직접 책임지는 직영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출범 1주년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90%가 케이카에서 구매한 것을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신뢰도 높은 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지난해 10월부터 지속적으로 '중고차가 아니다, 직영차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