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4일 15:0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올리브영, 추석 선물도 '오늘 드림'…3시간 내 즉시 배송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9-09-09 17:50

▲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이 즉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추석 선물도 급히 준비하려는 '번개 구매족' 공략에 나선다.

올리브영은 연휴 전날인 11일 오후 8시 전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상품 구매 시 서비스 가능 지역에 한해 3시간 내에 배송 받을 수 있다고 9일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대부분의 택배 배송이 일시 중단될 뿐만 아니라 일부 대형마트도 추석 직전 일요일(8일) 정기 휴무에 돌입한 가운데, 추석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올리브영의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연휴 전날까지 원하는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은 오늘드림의 선물 포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선물하기 좋은 대표 카테고리인 건강기능식품, 기초 및 색조화장품, 향수, 립케어, 바디케어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 옵션을 선택하면 무료로 선물 포장해 배송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에는 큐레이션된 선물 콘텐츠와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편리한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드림은 올리브영이 지난해 12월 론칭한 업계 최초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다. 고객이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해 3시간 내 배송한다. 현재 시행중인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지역에 이어 오는 10월부터 부산, 대구 지역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x